환절기 건강관리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환절기 및 가을철에는 다른 계절에 비해 기온의 변화가 커서 감기에 걸리기 쉽다. 또 일교차가 큰 날씨로 인해 근육이 다소 경직되면서 신체 스트레스로 밤에 잠을 잘 못 이루는 사람이 생기기도 한다.

이 때 칼슘, 마그네슘 또는 비타민D와 같은 영양분이 근육 이완 작용을 해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칼슘은 우리 몸의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데 칼슘이 체내에 잘 흡수되기 위해서는 비타민D가 있어야 한다. 비타민D는 칼슘을 대장에서 흡수시키고 신장에서 재흡수 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칼슘이 체내에 흡수될 때 꼭 필요한 요소이다.

이 때문에 칼슘 섭취를 위한 영양제 등을 고를 때에는 비타민D의 함유 여부를 체크해보는 것이 좋다. 블루검의 리퀴드칼슘+비타민D3 제품은 1일 1캡슐로 칼슘과 비타민D3 섭취가 동시에 가능하다. 리퀴드 칼슘으로 체내 흡수가 보다 잘 되고 비타민D3은 단독 성분만으로도 일일권장량을 모두 함유하고 있어 별도의 섭취가 필요없어 환절기와 같이 기온지 낮아지는 시기의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을 준다.

블루검 관계자는 “블루검은 오로지 청정지역 호주에서만 생산,제조 되고 있으며, 호주 RBK의 엄격한 품질관리로 제조되어 전 세계로 수출되고 있다”며 “세계적인 매장을 가진 DFS 갤러리아에서 16년간 1위를 유지했을 만큼 검증된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블루검에 대한 궁금한 점은 한국 공식몰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