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들이 창업을 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많다. 단순히 많은 것이 아니라, 사업을 하는데 있어서 쇼핑몰 창업을 하게 되면, 그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다. 아무리 제품이 좋고, 가격이 좋아도, 노출이 되지 않으면 매출이 오르지 않기 때문이다. 소상공인들은 그래서 좋은 제품을 가지고 있어도 매출이 오르지 않는다. 광고를 하거나, 마케팅을 한다고 해도 실제적인 부분에서는 어려운 점들이 매우 많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파워링크 광고나, 바이럴 광고를 해서 진행하더라도 지나친 광고비용이 발생하거나 효과가 없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셀러스쿨에서는 소상공인분들을 위한 파워 셀러 전준혁이 스마트 스토어를 이용한 상품 판매 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7월 11일 하는 교육은 소상공인을 위한 상품 판매 마케팅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 월 1억 매출의 비결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기존 수강생 들에게는 매달 다른 상품으로 판매 마케팅을 하는 것을 교육을 해서 수강생들의 상품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도록 매출 상승을 돕고 있다. 파워 셀러 전준혁은 연 매출 최대 200억까지 한 상품 판매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하는 파워 셀러이다. 실제 판매한 제품들은 핫똘이, 카본히터, 욕실청소기, 솜털제거기, 냉풍기 등 다양하게 있으며, 베트남 현지에서 인플루언서에게 마케팅을 교육도 함께 하고 있다.

셀러스쿨은 셀러를 위한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셀러는 강사가 아닌 셀러가 가르쳐야 한다는 신조를 가지고 교육을 하고 있다.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상품 판매하는 법부터 배워야 하며 마케팅은 그 다음이라고 말하고 있다. 셀러스쿨은 사례 중심 마케팅 교육을 하고 있으며, 반짝커, 욕실난방기, 미니냉품기, 텀블러 등 실제 매출 데이터를 가지고 사례 중심의 마케팅 교육을 하는 국내 최초의 상품 마케팅 전문 교육기관이다.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는 분이거나, 쇼핑몰, 스마트스토어(구 스토어팜) 등 매출이 오르지 않는 분들을 위한 한달에 한번 1개월 만에 한 개의 상품으로 매출 1억 만든 노하우 공유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매출이 오르지 않거나, 마케팅이 어려운 분들은 매출이 올려야 하는 CEO, 마케팅 담당자는 셀러스쿨 홈페이지에서 무료 컨설팅 상담 신청을 하면 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