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자연은 토마토 라이코펜’을 새롭게 선보인다. 

웅진식품은 최근 토마토음료의 효능이 미디어를 통해 크게 주목받은 점에 힘입어 라이코펜을 강화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얼마 전 토마토음료를 넣어 만든 ‘토마토음료 라면’이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 언급되면서 다시 한번 토마토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제품 자연은 토마토 라이코펜은 오는 4월 1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비지니스코리아 최문희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