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이디야커피 고객에게 산뜻한 봄기운을 전하고자 기획됐으며, 2030 여성 및 MZ세대에게 선호도 높은 위글위글 아트웍에 이디야커피의 아이덴티티를 가미한 컬러감 넘치는 디자인의 굿즈 3종과 기프트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쓱싹쓱싹 수세미’는 부드러운 펄프 소재로 제작된 수세미로 ‘위글베어’와 ‘리틀버니’ 2종으로 구성됐다. 봄 피크닉은 물론 여름 바캉스에도 두루 사용 가능한 ‘러블리 젤리백’은 위글위글 시그니처 아트웍 ‘스마일 위 러브’ 실리콘 참을 함께 제공한다. ‘피크닉 보냉백’은 최고급 방수 원단을 사용해 보냉 효과를 높였으며 어깨끈을 함께 동봉해 실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위글위글 콜라보 굿즈 3종은 26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 또는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사용 가능 한 ‘이디야X위글위글 기프트카드’는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노란색 배경에 ‘스마일 위 러브’를 더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충전형 기프트카드로 2만 원 이상 충전 시 ‘노트북 꾸미기 스티커 세트(5개입)’를 증정한다.

위글위글 콜라보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8일까지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진행하는 카드 뒤집기 게임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콜라보 굿즈 3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고, 700명에게는 제조 음료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이디야X위글위글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 중 내달 8일까지 이디야멤버스 월렛에 카드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하며, 기프트카드 사용 후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100명에게 콜라보 굿즈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이외에도 27일부터 내달 9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 있는 ‘스마일 위 러브’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중 50명에게도 콜라보 굿즈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비지니스코리아 최문희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