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의 숯불치킨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3일 연속 상담 만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박람회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기영이숯불치킨은 특색있는 메뉴,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혜택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그 결과로 수많은 브랜드가 참석하는 창업박람회 현장에서 기간 내내 상담석이 만석을 이뤄냈다고 덧붙였다.

업체 측은 참가 기간 동안 ‘창업성공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예비창업자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달했다. 또한 단순한 창업비용 안내가 아닌 프랜차이즈창업 시장의 흐름부터 예비창업자의 예산과 상황에 맞는 1:1 맞춤상담을 진행했다.

기영이숯불치킨 제공
기영이숯불치킨 제공

아울러 해당 브랜드는 박람회에서만 진행하는 창업혜택을 현장에서 공개했다. 또한, 매출에 직결되는 공격적인 마케팅, 배달플랫폼 프로모션 노하우를 공개하며 예비창업자를 공략했다.

기영이숯불치킨 관계자는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효율적인 인건비 활용이 가능한 원팩 소스를 활용한 간편 조리시스템 등 자사의 강점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확실히 지난 박람회보다 예비창업자들의 관심도가 집중되는 것을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었다.” 라며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인 오랜 노하우로, 앞으로도 숯불치킨 창업 시장을 선두하는 브랜드로 앞장서며 성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기영이숯불치킨은 본사에서 2024 창업성공전공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비지니스코리아 김은진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