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ScentOn)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년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하면서 ‘향기마케팅 가맹점’을 공개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향기마케팅 창업은 무점포로 운영할 수 있어 초기 투자 비용이 상대적으로 적고, 1인 창업이 가능하여 인건비에 대한 부담이 낮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센트온에 의하면 “본사 차원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향기 교육, 제품 및 설치 교육, 제안서 작성, 현장 실습 등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교육, 영업 지원, 동행 영업 등을 통해 성공적인 향기마케팅 영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며 “전세계 향기 시장 정보 및 국내 향기 트렌드, 영업 자료 제공, 법규 사항, 본사의 영업 노하우와 가맹점주들의 성공 사례 공유 등 정기 교육을 통해 전문적인 향기 영업을 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의 지원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 3층 C&D홀에서 열리며, 센트온은 금번 창업박람회 부스 상담 고객에 한해 박람회 특전으로 가맹비 300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창업박람회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센트온 본사에서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4월 18일, 6월 20일, 8월 22일 진행한다.

비지니스코리아 김은진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