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통합 마케팅 그룹 드림인사이트가 2024년 상반기 정규직 전환제 인턴을 모집중이라고 1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퍼포먼스 마케터로 서울 본사와 부산 지사 인력 동시에 채용되며 서류 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면접에 합격한 인턴들은 4월 1일부터 4주간 서울 본사 및 부산 지사에서 이론 교육과 실무 교육을 받는다. 교육이 완료되면 정규직 전환 합격자 선발을 위한 개별 평가 및 면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인턴교육 프로그램은 디지털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들이 준비한 이론과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진행되어, 실무 노하우는 물론 디지털마케팅의 기초 지식과 개념까지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드림인사이트 제공
드림인사이트 제공

해당 프로그램은 디지털마케팅(검색광고, SNS광고, 배너광고 등)부터 AI마케팅,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제안서 작성법 등 차세대 광고인으로서 전문적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을 담고 있다.

드림인사이트는 인턴들의 직무 역량 강화와 더불어, 조직 문화에 적합한 인재를 채용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드림인사이트 피플팀은 “드림인사이트가 가장 중시하는 인재 채용의 키워드는 ‘컬처핏’이다”라고 말하며, 드림인사이트와 핏이 맞는, 조직 문화에 적합한 인재를 판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채용된 인재가 열심히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끊임없이 학습하고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서포트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드림인사이트는 ‘2024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2023 가족친화기업 인증’, ‘2023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을 비롯, 고용안정 우수기업, 서울시 우수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비지니스코리아 김은진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