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파트라에서 ‘2024 KTCA한국소비자평가대상’  피부관리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을 진행한 한국우수브랜드협회는 엄격한 평가기준에 부합한 기업과 제품을 선별하여 시상을 진행하는데, 고객만족도∙인지도∙신뢰도 등에서 로즈파트라가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특허 출헌으로 고유 상표를 보유한 로즈파트라의 제품은 SCI급 논문에 등재 된 해외 원료 를 사용해 피부관리와 주름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징 또한 간편하게 구성하여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이너뷰티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대단히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로즈파트라는 매일 선착순 100명의 구매고객에 한하여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지니스코리아 정민희 기자 (pr@business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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