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차세대 바이오뷰티기업 애디팬더가 러시아기업 BIMEX사와 자사 브랜드에 대한 러시아 전체지역 독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애디팬더 본사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애디팬더 대표이사 EDDY와 러시아 비맥스사 대표이사 Chernikov Artur가 참석해 치뤄졌다.

이번 계약으로 애디팬더의 브랜드 애디팬더와 글로벌 하이앤드 브랜드 애디필리의 본격적인 러시아 판매가 시작된다. 1차 총 약40만불 규모의 본 계약은 모스크바를 중심으로 대대적인 홍보와 함께 정식 런칭될 예정이며, 러시아 전역에 정식 판매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 제공-애디팬더
사진 제공-애디팬더

비맥스 CEO Chernikov Artur는 “애디팬더의 제품들은 모든면에서 놀랍기만 하다. 특히 애디필리 제품은 이미 세계명품시장에 평가를 받은 하이앤드 제품으로 마치 예술품과 같은 보기드문 제품들이다. 비맥스는 러시아 온/오프라인 전 시장에 애디팬더의 유통망확대와 브랜드 가치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애디팬더 CEO EDDY는 "이번 비맥스사와의 계약 체결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매우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애디팬더만의 검증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애디팬더는 사우디아라비아 현지 기업과 중동 전체시장 진출을 준비 중이며 몽골, 호주 시장 선점을 위한 독점권 계약체결도 연이어 앞두고 있다. 또 오는 5월 코스모뷰티 서울, 10월 뷰티월드 오사카, 11월 코스모프로프 홍콩 뷰티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애디팬더는 국내 유명디자이너 애디(EDDY, 대표 최승준)가 창립한 미생물 바이오를 기반으로한 다양한 프로퍼티 및 제작물들을 매우 독특하게 구현해내는 국내 최초의 바이오콘텐츠 뷰티 벤처기업이다. 

비지니스코리아 정민희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