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홀리데이 맞이 카테고리별 선물 추천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2023 홀리데이 기프트 셀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반짝이는 계절, 세포라를 선물하세요’라는 캠페인 메시지 아래 오는 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세포라 2023 홀리데이 캠페인 기간에는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수, 바디 케어 등 세포라가 큐레이션한 홀리데이 기프트 셀렉션을 만날 수 있다. 

매년 세포라가 제안하는 2023 홀리데이 기프트 추천 상품은 펜티 뷰티,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타르트, 나타샤 디노나 등 세포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해 드렁크엘리펀트, 멜릭서 등 국내외 브랜드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등 2023 홀리데이 시즌 최고의 뷰티 아이템들로 꾸며졌다. 

한편, 세포라는 2023 홀리데이 캠페인을 기념하여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3 홀리데이 캠페인 테마 브랜드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포라 홀리데이 에코퍼 백’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 행사가 펼쳐진다. 

세포라 관계자는 “세포라는 올해 최고의 뷰티 아이템들을 엄선해 2023 홀리데이 기프트 셀렉션으로 선보인다.”며 “홀리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세포라의 감각적인 기프트 셀렉션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비지니스코리아 김은진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