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캠핑산업을 대표하는 캠핑페스티벌 2023 그린캠프(GREENCAMP 2023)가 오는 9월 8~10일, 3일간 경기도 가평 자라섬일대에서 개최된다. 

2023 그린캠프는 “우리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캠핑페스벌”을 주제로 자연에서 캠핑과 음악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캠핑축제이다.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가평 자라섬은 수변, 숲, 산림, 등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수도권 최고의 자연 접근성을 갖춘 곳이다. 그린캠프는 소중한 자연에서 캠퍼들의 가치 있는 시간을 제공하며, 자라섬 중도, 서도, 남도 일대를 다양한 캠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오토캠핑, 카라반, 피크닉, 백패킹, 차박, 모토캠핑 등의 다양한 캠핑공간을 제공한다. 

이번 2023 그린캠프는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발표했다. 그린캠프 헤드라이너로 한국 모던록의 대표밴드 NELL의 수준 높은 공연, 그린캠프에서 특별히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정엽과 정인의 특별한 시그니처공연,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독보적인 음악성을 구축한 뮤지션 선우정아, 캠퍼라이너로 관중을 압도하는 음악성과 연주력을 갖춘 데이브레이크(daybreak)와 국내 페스티벌 1순위 밴드 소란(SORAN) 등 국내 아티스트 참여해 완성도 있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3일간의 캠핑그라운드 공식티켓은 6월 20일부터 위메프와 공연관람이 가능한 1DAY티켓은 위메프, 네이버를 통해 예매를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그린캠프의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회 관계자는 “2023년 가을 9월에 열리는 그린캠프는 일상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비지니스코리아 윤영실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