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뉴인글로벌컴퍼니가 성남아트센터 갤러리808 제1전시실에서 제3전시실까지 전관에서 ‘제7회 뷰티인그레이스 아트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영국 런던, 싱가포르 등에서 해외전시에 지속적으로 참여해온 글로벌 아트전시기획사로 국내와 해외에서 좋은 전시를 통해 좋은 작가들의 작품들을 고객에게 소개해왔다.

뷰티인그레이스(Beauty In Grace)는 제뉴인글로벌컴퍼니가 뉴욕, 싱가포르, 서울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문화예술 전시행사이다. 아름다운 예술적 가치를 지향하며 생명력 있는 감성의 예술작품들을 소개한다.

이번 아트페어의는 1부와 2부 전시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제뉴인글로벌컴퍼니의 전속작가인 정일진 작가를 비롯해서, 윤선영, 손미숙, 시정희, 김영순, 강영숙 등의 중견작가와 김은지, 박정숙, 신지아, 엘라킴 등의 신진작가를 포함한 50명의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아트페어는 제뉴인글로벌컴퍼니의 모바일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뷰티인그레이스 아트 마켓플레이스’와 동시에 진행된다. 전시 출품작을 확인할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하다.

‘뷰티인그레이스 아트 마켓플레이스’는 트렌디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취향과 기호에 맞춰 인테리어용 예술작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수익금의 일부는 우크라이나 어린이 후원금으로 기부된다.

한편, 제7회 뷰티인그레이스 아트페어는 무료관람이며, 월요일은 휴관이며, 오는 17일 부터 26일까지 개최된다. 

비지니스코리아 윤영실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