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전용앱 주문고객 전원 포인트 지급

푸라닭 치킨은 오는 27일 ‘푸라의데이’ 전용 앱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계묘년 새해 첫 푸라의데이는 27일이며 푸라닭 치킨 앱 활용 주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을 ‘푸라의데이’로 지정하고 푸라의데이 당일 전용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00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지급받은 포인트는 푸라닭 치킨 전용 앱에서 사용 가능하며, 푸라닭 치킨 전용 앱 내 마이페이지 ‘내 포인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라닭 치킨은 고객과 가맹점 대상 더 많은 혜택과 편의 제공을 위해 지난해 11월 전용 앱을 론칭 한 바 있다. 깔끔하고 직관적인 디자인과 쉽고 빠른 주문 방식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다수의 전용 앱이 채택하는 멤버십 등급제가 아닌, 등급별 혜택에 차등을 두지 않는 단일 등급제를 도입해 승급에 대한 더 많은 고객들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앱 사용 고객의 피로감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지난 17일에는 앱 활용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 증대를 위해 전용 앱과 모바일 쿠폰의 주문 연동을 진행했다. 푸라닭 치킨의 모바일 쿠폰은 ‘바로 결제 시’ 에만 사용 가능하며, ‘배달료’는 모바일 쿠폰으로 결제 불가하다. 더불어 매월 푸라의데이 이벤트는 모바일 쿠폰 주문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전용 앱 사용 고객분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편의성 개선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많은 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을 '푸라의데이'로 기억해 주시고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비지니스코리아 최문희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