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빔모빌리티 제공

빔모빌리티가 2022년에 빔모빌리티 킥보드 서비스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을 선정하는 ‘2022 빔 히어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빔 히어로 이벤트’는 지난 12월 16일부터 25일까지 빔모빌리티 앱을 통해 진행됐다. 이벤트 참가자 중 최다 이용자는 지난 한 해 동안 총 1,423회 탑승해 ‘빔 히어로’로 선정됐다. 1년 동안 매일 공유킥보드를 3-4회씩 이용한 셈이다.

빔모빌리티는 ‘빔 히어로’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23년 1년간 빔모빌리티 킥보드를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전달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5명을 추가 추첨해 한 달 무제한 이용권을 증정했다.

이벤트에 당첨된 한 이용자는 “매일 출퇴근길에 집에서 지하철역까지 단거리 이동수단으로 빔모빌리티 공유 킥보드를 이용했다”며 “도보로는 15분 정도 걸리는 거리이지만 공유 킥보드 덕분에 4-5분 내에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빔모빌리티 관계자는 "단기간에 진행된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1000여 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했다. 그만큼 빔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고, 또한 공유 킥보드가 대표 단거리 이동수단으로 선택받고 있다는 것을 다시금 알 수 있었다”며, “2023년에도 고객들의 편리하고 쾌적한 공유 킥보드 경험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비지니스코리아 정민희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