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이 2023년 새해를 맞아 ‘식단 지원금 1만 원’을 지급한다고 2일 밝혔다.

랭킹닭컴은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오늘부터 갓생 1일’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2023년 새해 건강한 식단 관리 루틴을 응원한다. ‘갓생’은 부지런하고 모범이 되는 삶을 뜻하는 신조어로 MZ 세대의 생활 트렌드다.

랭킹닭컴의 주요 고객층이 MZ 세대인 만큼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갓생 식단 지원금 1만원 ▲1010 타임어택 ▲데일리 루틴, 정기배송 서비스 ▲갓생 버킷리스트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갓생 식단 지원금 1만 원은 1월 1일부터 8일까지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쿠폰으로, 프로모션 상품인 ‘갓생 도전 프로젝트’와 ‘타임어택’의 제품 중 3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이어 1010 타임어택은 랭킹닭컴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1월 내 월요일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새로운 특가 상품이 준비되며 랭킹닭컴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패키지’와 ‘다이어트 도시락 패키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 루틴 및 정기 배송 서비스 역시 새로운 루틴에 꼭 필요한 서비스다. 한 번의 결제로 상품이 정기적으로 배송되며 적립 및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갓생 버킷 리스트 이벤트도 열린다. ‘갓생 버킷 리스트 이벤트’는 랭킹닭컴 SNS와 함께 운영하는 이벤트로, 플랫폼 내에서 새해 다짐 카드 제작 후 인스타그램 내 특정 해시태그 및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리워드를 증정한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1월은 새로운 다짐을 시작하는 달이다. 그런 만큼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과 볼거리를 찾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연이어 물가가 상승하는 요즘, 랭킹닭컴에서 만큼은 고민 없이 식단 준비를 하실 수 있도록 ‘식단 지원금 1만 원’을 준비했으니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지니스코리아 정석이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