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덴 사운드카 증정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아이키움(대표 임연화)은 핀덴아이 정기권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핀덴아이 돌봄서비스 12회 정기권을 결제하면 이중언어 LED ‘핀덴 사운드카를 증정한다.

핀덴아이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춘 맞춤형 돌봄 서비스로 지난해부터 한솔교육 제품을 활용한 튜터 서비스까지 제공 중이다. 방과 후 돌봄, 등하원 지도, 실외 놀이 등 아이의 연령 및 필요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책 읽기 활동에 특화된 ‘북앤플레이 돌봄’ 외에도 모든 돌봄에 독서 활동이 포함돼 있어 아동과의 라포 형성에 중점을 뒀다. 또한 업계 내 최다 보육교사 출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교육 및 인성 검사등 교사 채용과 관리 체계를 철저히 갖췄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핀덴 LED 사운드카는 한솔교육이 지난 8월 출시한 사운드 장난감으로 5가지 학습 모드와 173가지의 사운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인기 마더구스 24곡을 포함해 한글 및 영단어, 질문놀이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글과 이중언어에 자연스럽게 노출시킬 수 있는 교구다. 

한편 핀덴아이 정기권 구매 이벤트는 10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며,핀덴아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