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김은진 기자] ㈜윙크컴퍼니의 컬러렌즈앱 윙크WiNC는 ㈜브랜드지놈의 신제품 ‘엔트로피 코코 렌즈’를 독점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지놈이 운영하는 엔트로피메이크업은 국내 최초 셀프 브로우펌으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다. 뷰티 브랜드에서는 최초로 렌즈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엔트로피 메이크업은 배우처럼 깊은 눈빛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첫번째 컬러렌즈 라인업 ‘코코 렌즈’ 3종을 개발했다.

엔트로피 코코 렌즈는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직경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투명감 있는 눈망울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컬러렌즈앱 윙크WiNC는 8월 11일부터 17일까지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참가자에게 5만원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윙크컴퍼니 MD 박중선 팀장은 “엔트로피 코코 렌즈처럼 트렌디한 상품을 윙크에서 독점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여러 업체와 손잡고 다채로운 컬러렌즈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소희 ㈜브랜드지놈 대표 는 "컬러렌즈 시장에서 많은 영향력을 가진 윙크앱을 통해 엔트로피 코코 렌즈를 런칭하게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뷰티와 논뷰티(non-beauty)의 경계를 허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증명해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윙크WiNC는 장원영 렌즈로 유명한 하파크리스틴, 츄렌즈, 오로라렌즈 등 국내외 다양한 컬러렌즈 브랜드가 모두 입점된 어플로, 15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컬러렌즈 전용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