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시스템 구축 계획

[비지니스코리아=허성수 기자] 베오딕스가 운영하는 NFT 숏츠 플랫폼 '코코넛글로벌'은 13일 전 (주)실리콘아츠 대표이사, 현 (주)인피에스에스디 대표이사 이성백을 베오딕스의 CTO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베오딕스가 영입한 이 고문은 서울대 산업공학과 졸업, 한국 과학기술원 (KAIST) 산업 공학 석사 및 박사 학위자이며, 암호화폐 채굴기의 알고리즘 및 보드 개발을 했던 실리콘아츠 의 대표이사직을 지낸 빅데이터 데이터베이스(DB) 설계 및 분석 전문가다.

해당 기업은 이 고문이 현재 대표이사로 소속된 인피에스에스디 또한 NFT를 안전하게 담는 반도체 저장장치인 SSD 기반의 NFT 지갑을 개발하고 있어, NFT 플랫폼을 운영중인 코코넛글로벌과의 상호 긴밀한 협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 고문은 "그동안의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NFT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코코넛글로벌에 추가적인 기술 및 서비스 개발 등 회사 전반적인 시스템 구축에 힘쓸 예정이다" 고 전했다.

베오딕스는 코코넛글로벌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셀럽들이 실상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성형등에 접목하여 오프라인에서도 사용처를 가지며 유저들의 더 나은 디지털 서비스 경험을 위해 다양한 기술적 시스템 도입을 추가 논의중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