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김은진 기자] ㈜게임듀오는 서울 주요 대학의 게임 동아리와 지난 8일 '2022 게임 동아리 임팩트 게더링'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임팩트 게더링은 게임듀오 합정 사무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서울 주요 대학(세종대 ‘판도라큐브’, 고려대 ‘CAT&DOG’, 홍익대 ‘ExP make’, 한양대 ‘OOPARTS’, 중앙대 ‘Cien’, 연합 동아리 ‘IT’s Time’) 게임 동아리 운영진 약 12명이 참석한 바 있다.

미팅을 통해 운영진들은 각 대학의 게임 동아리 활동 내용을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교류의 시간을 보냈다.

▲게임듀오 합정 오피스에서 동아리 운영진과 게임듀오 관계자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참여 학생은 “코로나 기간으로 인해 동아리 활동이 침체되어 있었는데, 각 동아리별로 동아리 운영 방식을 공유하고, 각 동아리의 특성과 개성을 느낄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게임듀오 관계자는 “‘게임을 만드는 것이 즐거운 사람들’이라는 게임듀오의 모토에 맞게 많은 팀원들이 게임 동아리 경험을 가지고 있다. 게임 동아리 출신 팀원들이 좋은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지금의 교류 활동이 게임 산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게임듀오는 이번 미팅을 시작으로 게임 업계 취업 컨설팅을 비롯해 직무 맞춤 강연, 세미나, 게임잼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