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로맨시브(대표 이수현)가 글로벌 스타트업 박람회 '넥스트라이즈 2022'에 참가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코엑스에서 16일-17일 이틀간 진행된다.

넥스트라이즈는 KDB산업은행,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벤처기업협회, 한국벤처캐피탈협회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스타트업 페어이다. 국내외 310여개의 스타트업이 부스 전시에 참여하고 컨퍼런스, 1:1밋업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해당 행사에 참가한 로맨시브는 서울대학교 식품생명공학 연구진이 함께 만든 테크 기반 푸드 스타트업이다. 로맨시브는 단순히 수면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배합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해당 원료 속 수면에 도움을 주는 지표물질을 최대화하기 위한 공정을 접합시켜 더 효과적인 제품들을 제조하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로맨시브 이수현 대표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넥스트라이즈에 로맨시브가 참여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 앞으로도 자체 기술력으로 좋은 수면식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로맨시브는 국내 수면식품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성장하게 된 비결에 대해서 소개한다. '넥스트라이즈'에 참석하는 관람객에게는 수면음료 리체라를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