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윤영실 기자] 나집사랩은 디지털중개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디지털중개 N'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디지털중개 N은 중개사와 고객간, 중개사와 중개사간의 네트워킹을 뜻하는 것으로,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솔루션 제공과 철저한 교육 시스템, 회원간 네트워킹 형성 및 산뜻한 인테리어 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나집사랩은 ‘빅데이터로 분석하고 중개사가 검토한다’는 슬로건을 걸고 지난 2일 ‘디지털중개 N’ 브랜드로 부동산중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했다.

나집사랩 유재영 대표는 “5월 2일 프랜차이즈 사업 론칭 이후 9호 지역가맹점을 확보했고, 2월 이후 200개의 온라인가맹점을 달성했다”고 했다. 이어 "올해 100개의 지역가맹점과 500개의 온라인 가맹점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산업구조 영세성으로 신기술 도입이 쉽지 않았던 중개업소들이 신기술 협업 브랜드 네트워크가 구축됨으로써 지역 부동산 투자, 개발 프로젝트에 자신있게 도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나집사랩은 보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 오는 6월 8일 온-오프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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