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엘팩토리가 4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신제품 10.1인치 소형 스마트액자 아티비아 출시를 기념 비주얼 아티스트 레지나킴의 ‘Cheer! My life’ NFT작품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티비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티비아 사전예약자 또는 구매자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비주얼 아티스트 레지나킴 작가는 영국 런던 ‘ID magaizine과 Allwalks catwalk’ 주최 대회 파이널리스트, 영국 ‘Creative Debuts’ 주최 전시 대표작가, ‘2021아시아프’ 히든 아티스트 선정, ‘포르쉐 아트 어워드’ 본선 진출 및 ‘광주디자인 비엔날레’ 전시 등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유명 아티스트로 다양한 미디엄을 통해 강렬하고 초현실적인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소형 스마트액자 아티비아 구매 시 소유하고 감상할 수 있는 레지나킴의 ‘Cheer! My life’ NFT작품은 반복되는 일상의 굴레 속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작품으로 어둠 속의 빛처럼 지친 현대인들의 마음을 환하게 밝혀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디지털 무빙 아트이다.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소형 스마트액자 아티비아는 구독형 서비스를 통해 세계 유명 명화부터 신진작가들의 작품까지 다양한 작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엘팩토리 관계자는 “NFT 시장이 활성화됨에 따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NFT작품을 발행하고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매월 진행되는 다양한 작가의 NFT작품 에어드랍 이벤트와 함께 더 많은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