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이 설을 맞아 다채로운 선물 세트를 통해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제이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옴므 제품은 끈적임 없이 수분을 채워주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남성 전용 화장품으로 ‘제이준 옴므 수프림 워터 라인’ 내 토너 및 에멀젼 2종을 리뉴얼 출시하였다.

제이준 옴므 수프림 워터 라인은 아이슬란드빙하수와 5겹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수프림 워터가 푸석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과다 유분으로 고민하는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옴므 수프림 워터 토너(145ml)는 잦은 면도로 거칠어지고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주고, 촉촉함을 선사하는 애프터 쉐이브 겸용 토너로 워터 젤 타입 포뮬러가 청량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홈 케어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남성 전용 제품들은 찾는 분들이 많은 편이다. 리뉴얼 출시한 옴므 수프림 워터 2종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의 남성들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남성들을 위한 맨즈 뷰티 제품을 소개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