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자연환경을 실내로 유입할 수 있는 외부 조망이 가능한 창과, 자연 채광을 위한 넓은 창은 현대 건축 환경의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이다.그러나 창을 통해 유입되는 과도한 태양광으로 인한 실내 온도 상승과 눈부심, 외부에서 실내가 보이게 되는 문제점이 발생하고 있다. 

멀티필름 데어슈츠 독일 투명 열 차단 필름 블라인드 시스템은, 열 차단과 눈부심은 물론 사생활 보호까지 한꺼번에 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고 16일 전했다.

여름철 6도 쿨링과 겨울철 최대 31% 단열 효과, 눈부심을 없애며 주간 외부에서는 내부가 보이지 않는 멀티 기능의 독일 멀티필름 데어슈츠는 출시 2년 만에 프리미엄 필름 블라인드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또한 플랫 엠보싱, 플리팅과 특수 접합된 2중 필름 외부에 은나노를 포함한 특수 금속 코팅의 특수한 금속 필름으로, 주간 내부에서는 외부가 보이지만 외부에서는 내부가 보이지 않는 특수한 금속 멀티필름으로, 단열 기능뿐만 아니라 사생활 보호가 필요한 국내 프리미엄 주거 환경에서 시장을 점점 확대하고 있다.

멀티필름 코리아 배정혜 대표는 “창이 가진 효용을 그대로 누리면서 실내 온도 컨트롤과 사생활 보호까지 가능한 데어슈츠 투명 열 반사 블라인드로 가장 사람에게 편한 친환경적인 실내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