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한솔교육(대표 김인환)의 핀덴이 지난 9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연중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핀덴이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 11월 쇼핑 라이브 방송 대비 시청수 50% 증가했고, 매출액은 370% 상승한 성과를 달성했다.

이날 방송은 핀덴베베, 핀덴베베ㆍ톡톡 세트와 핀덴카, 잼잼차트, 날맡카드 등 핀덴 인기상품을 방송 한정 특가로 제공해 방송 시간 동안 6,400건의 ‘상품조회’와 4,400건의 ‘좋아요’를 받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적용된 ‘네이버 연말 키즈 쇼핑 라이브’ 최대 14%의 적립금 더블 혜택이 큰 반응을 이끌었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파격적인 가격 혜택 외에도 신규 고객 참여를 이끌기 위한 다양한 방송 중 이벤트를 진행했다. 구매 인증 고객과 방송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했다.

한편 핀덴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이어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자사몰에서 크리스마스 전집 특가전을 진행한다. 한솔교육 인기전집 총5종을 최대 50% 혜택으로 제공하고, 구매 시 핀덴 도로 테이블 또는 맘콩이 인형을 전원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