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주최 킨텍스(KINTEX) 주관행사로 3일 까지 진행

[비지니스코리아=김은진 기자] 경기도가 지난 11월 30일부터 네이버 쇼핑, 티몬, OK 캐쉬백 등 대형 라이브커머스 플랫폼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라고 3일 밝혔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KINTEX)가 주관하는 ‘지푸드쇼(G Food Show) 2021’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경영난을 겪고 있는 경기도 중소식품기업들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해 네이버 쇼핑, 티몬, OK 캐쉬백 등 주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3곳이 함께 참여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3일(금)까지 진행된다.

▲‘지푸드쇼(G Food Show) 2021’

지난 30일 진행된 OK 캐쉬백 오!라방의 경우, 정지영 쇼호스트와 유재연 쇼호스트가 출연해 영농조합법인 예천어무이참기름의 ‘어무이 생들기름’, 참미소의 ‘오미아 피쉬콜라겐’, 와이쏘시리얼의 ‘콩주르’, 샐리쿡의 ‘무항생제 닭안심을 넣은 나물비빔밥’, ‘고추양념 황태구이를 넣은 나물비빔밥’ 등 건강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제품들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이후 1~2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방송이 방영됐다. 1일에는 쇼호스트 윤호열, 조혜진이 함께해 건강한 식단을 챙길 수 있는 로크(ROC)의 ‘비건카레’, 드음의 ‘샐러드스쿨 이코노미팩’, 꿀작의 ‘꿀생강청’, 청년연구소의 ‘청송 꿀땡이 사과’를, 2일에는 쇼호스트 윤호열, 김혜원이 로더스의 ‘곰표곰탕’,등 을 소개하며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었다.

라이브커머스 마지막 방송 예정인 3일에는 티몬 티비온(TVON)에서 오후 12시부터 1시간 동안 쇼호스트 윤호열, 김경민이 노련하게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을 이어가며, 소양보리빵의 ‘보리 비건 스콘 5종’과 빨강사과의 ‘사과발효 들기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지푸드쇼 2021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