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디지털 콘텐츠 전문 제작사 브랜드하우스(BRANDHAUS)가 인플루언서 비니・째보리와 연말을 맞아 홈트레이닝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함께하는 비니는 구독자 12만명을 보유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체중감량 노하우가 담긴 운동법을 전할 계획이다. 

어드벤트 챌린지는 다양한 운동 경험으로 노하우를 쌓은 두 코치가 직접 구성한 20개의 코칭 영상과 어드벤트 캘린더로 구성되어 있다. 어드벤트 캘린더에는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20일동안 매일 하나씩 열어볼 수 있는 선물이 숨겨져 있다.

브랜드하우스 관계자는 “ 말이 가기 전 많은 분들이 즐겁고 재밌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어드벤트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올해가 가기 전에 성취감도 얻고 선물도 받으며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챌린지”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어드벤트 챌린지는 써클인 어플을 통해 구독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