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앰비언스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코리아 스타자동차㈜의 사직 오토랜드 매장 조명 설계와 납품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H디자인그룹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가치에 걸맞은 조명 설계로 완성도를 높였다.새롭게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타자동차㈜ 사직 오토랜드 전시장은 198가지 엄격한 품질 기준에 맞춘 다양한 차량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공간이다.

[이미지 제공 : 앰비언스]

앰비언스는 스타자동차㈜의 사직 오토랜드 인증 차량 전시장부터 상담실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규격을 만족하기 위해 철저한 기구 사양 선정 및 조도 계산을 수행했다. 설치 후 조도 측정을 통한 검수 과정까지 진행하며 공간에 적합한 조명 환경을 제공했다.

앰비언스의 관계자는 “차량 전시장의 경우 실물을 직접 보고 체험해보는 것이 특히나 중요한 분야로 원활한 차량 관람과 상담이 진행에 도움될 수 있도록 에이치디자인그룹과 협업해 설계를 진행했다”라며,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공간인 만큼 적절한 조도를 확보하여 전시장의 차가 돋보이는 동시에 너무 눈부시지 않은 조명설계에 주목했다”라고 강조했다.

조명 설계 전문 업체 앰비언스(AMBIENCE)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조명 컨설팅 서비스를 제안하는 것을 목표로 건물(빌딩)의 내외부 경관조명, 호텔 및 리조트 조명, 병원, 카페 및 주거, 매장 전시 조명의 설계부터 납품, 시공까지 조명과 관련된 전반적인 조명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이치디자인그룹은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가치 있는 삶을 선사하고자 귀를 기울이고 소통하여 H만의 디테일을 담은 공간을 연구하는 디자인 스튜디오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