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윤영실 기자] 토즈 스터디카페 진주혁신센터가 오는 11월 2일 오픈한다.진주혁신센터는 대곡중학교와 대단지 아파트 사이 접근성이 좋은 학원가 내에 위치하여 진주 충무공동 수험생들의 새로운 학습공간이 될 전망이다.

또한, 토즈 스터디카페 진주혁신센터는 보다 쾌적한 학습환경을 위해 건물 한 층 전체를 사용하였다. 토즈의 오랜 학습공간 구축,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공간분리 설계와, 개별적인 방음 시공을 통해 공부가 잘 되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더욱 신경썼다.

자녀들을 연세대, 이화여대 등 명문 대학에 진학시킨 토즈 스터디카페 진주혁신센터 점주는 “나 또한 학부모로써 자녀들이 대학에 진학하는 과정에서 공부공간에 대한 중요성을 알게 되어 신중하게 토즈 스터디카페를 오픈하게 되었다. 그동안 은행, 보육교사 등으로 근무했던 경험을 살려 수험생들에게 보다 좋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겠다.”며 진주 혁신도시에서 으뜸가는 학습공간을 운영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토즈 스터디카페 진주혁신센터는 오픈 기념으로 가격 할인, 텀블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오픈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수 있다.

토즈 스터디카페는 20년간의 공간 사업 노하우를 통해 전국에 프리미엄 독서실의 개념을 처음 확립한 토즈의 스터디카페로 독서실 운영의 노하우와 보다 라이트한 학습 환경을 필요로 하는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만든 스터디카페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