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주)신정수 카운슬링 연구소와 업무 협약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코로나19이후 경직된 국내 취업 시장과 더불어 국내 주요 기업의 공채(공개채용) 모집 중단 등으로 인해 구직 단념, 취업 인식도 등이 저하된 시기, 르하임 스터디카페 측은 매장을 이용하는 취업준비생들은 위한 다양한 컨텐츠 중 일환으로 해당 협약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르하임과 업무 협약을 진행한 ‘신정수 카운슬링 연구소’는 변화하는 국내 산업 구조와 기업 환경에 맞춘 컨설팅으로 일자리를 찾는 취업준비생이 취업 정보를 얻고 구직활동을 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자기소개서와 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컨설팅을 진행하는 신정수 대표는 서울대학교를 비롯, 숙명여대와 서울여대, 대진대 등에서 취업전담 교수로 18년간 활동 했으며, 전국 대학교 취업지도교수 대상으로 15년 간 강의를 진행하여 구직자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도움을 전달해 왔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 측은 측은 오는 11월 철저한 방역과 함께 구미봉곡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 제휴 및 차등화 전략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