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윤영실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2023 0원 메가패스’ 광고 모델로 안유진, 최현욱 발탁했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수능/내신/논술 등 고등학생들의 대학 입시에 필요한 모든 강좌를 무제한 제공하는 ‘2023 0원 메가패스’를 출시했으며, 광고 모델로 최근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걸그룹 출신 안유진과 신인 배우 최현욱을 선정했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청량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안유진, 최현욱 두 대세 스타와 고등 인강 대표 상품인 메가패스의 만남이 10대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이끌어 낼 것이다”고 기대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쇼케이스를 14일 오후 9시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한다. 잼라이브로 유명한 전문 MC 김태진씨의 진행으로 진행되는 ‘2023 메가패스 쇼케이스’에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활약중인 코미디언 이은지, 김민수와 연고티비 두니로 활약중인 김영준이 출연한다.

‘2023 0원 메가패스’는 예비 고1~3학년 학생들이 수능/내신/논술 등을 효과적으로 공부하는데 필요한 인터넷 강의와 교재 등을 합리적인 수강료로 무제한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주요 대학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메가패스 환급 장학금 혜택도 제공된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까지 메가패스 누적 환급 장학생은 52,866명으로 역대 최다 환급액을 자랑한다.

메가스터디교육 ‘2023 0원 메가패스’ 수강생들은 무제한 강좌 수강 외에도 목표 대학에 합격한 선배들의 수강 데이터와 나의 학습 상황을 비교해 볼 수 있는 합격리포트 ‘미래야 서비스’, AI기반 수학 문제은행인 ‘수학 ON택트 학습지’, 실시간 질문답변으로 학습의 질을 높이는 ‘큐브’ 큐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