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윤영실 기자] 엔케이씨(NKCL)엘바이오그룹이 연이은 드라마 PPL 제작지원으로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은 ‘미치지 않고서야’, ‘하이클래스’ 등 인기드라마에 PPL을 진행한 바 있으며, 관계자는 종영 후에도 NK 이뮨워터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NK 이뮨워터가 제작지원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병원을 배경으로 환자와 의료진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진정성 있는 서사로 그려냈다. 지난해 3월부터 5월까지 방송된 시즌1은 최고 시청률 14.1%를 기록하며 작품성과 화제성에서 두루 호평을 이끌어냈다.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의 NK 이뮨워터는 수심 200m 아래에 존재하는 저온성과 청정성을 가진 해양수자원으로 마그네슘, 칼슘 등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지하수나 생수 대비 미네랄 함량이 월등히 높다.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은 “드라마가 지향하는 따뜻한 휴머니즘이,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맞춤형 면역케어 프로그램을 설계 및 제공하는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의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되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지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폭 넓은 연령층에 알릴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