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체계적으로 구성된 최신 프로모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미리 대비하기 위해 공인모에서 선보인 ‘2022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플러스’와 ‘2022 1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플러스’는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1차, 2차 공인중개사 시험을 합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하였다. 1단계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특성 파악할 수 있는 기초이론부터 전 과목을 다시 한번 체크하고 최종 정리하는 파이널 특강 과정까지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

해당 패키지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합격 시 합격 장학금 총 2,400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연간 커리큘럼과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에 필요한 수험가이드, 용어해설집이 추가 증정되며 스마트폰 그립톡과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민법 선행학습서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공인모에서 선보이고 있는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는 EBS 출신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경력이 풍부한 이들이 강의를 이끌어가고 있다. 이들은 목동, 신림, 천호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잘 알려지고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이들로 공인중개사 교재를 직접 집필하고 있어 수험생들이 최신 공인중개사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공인모 카페에서는 공인중개사와 관련된 공인중개사 수입, 연봉, 전망에 관련된 정보와 합격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수기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해당 정보들을 통해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공부방법, 준비방법에 대한 팁을 확인할 수 있다.

얼마 남지 않은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인강, 모의고사, 기출문제와 파이널 특강을 통해서 마지막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