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허성수 기자] 천안지역에서 산업단지 최초로 천안제2일반산업단지 내에 첨단지식산업센터가 공급되면서 주변 기업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연면적 63,130.58㎡, 지하1층~지상12층 규모로 천안제2일반산업단지에 들어서는 ‘룩소르 퍼스트 비즈타워 천안’은 제조형 시설, 업무형 시설, 기숙사, 근생의 올인원 단일복합시설로 조성된다.

기업들이 선호하는 제조와 업무, 주거와 생활편의를 모두 갖추고 있어 수도권을 떠나 천안지역으로 이전하는 기업과 새로운 기회 창출의 스타트업 기업들의 관심이 높다.

제조형 시설의 경우 기업의 생산성 향상에 직•간접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제조업에 최적화된 스마트 팩토리를 자랑한다. 물류와 화물의 이동성 향상을 위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5톤 차량이 내부 각 층으로 자유롭게 진입할 수 있다.

또한 각 호실 문 앞까지 주차 및 상하역이 가능한 도어투도어 시스템으로 물류 이송이 보다 쉽고 편리한다. 특히 상하역 작업 공간확보를 위해 층고를 최대 5.8m로 설계하여 컨테이너 차량의 진출입도 전혀 부담이 되지 않는다.

업무형 시설은 분할 및 통합이 자유로운 가변형 업무공간으로 설계하여 경제성 및 활용성을 증대시켰으며 4.8m의 높은 층고는 복층형 오피스와 제2의 업무공간 등으로 업무 패턴에 맞게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기숙사 시설에는 청결한 공동 취사시설과 아늑한 휴게시설이 마련돼 있으며,교통여건 역시 우수하다. 사업지에서 수도권 전철 1호선 직산역이 차량 10분대에 위치해 수도권에서도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이 가능하다. 

한편, ‘룩소르 퍼스트 비즈타워 천안’은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어반하우징과 협업을 통해 지식산업센터 수분양자들을 대상으로 냉•난방기를 포함한 ‘인테리어 스마트 패키지’ 옵션을 특별가 적용하여 선착순 지원한다.홍보관은 서북구 백석동에 위치하며 현재 오픈 중에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