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와이파이 공유기 기반 통합 플랫폼 스타트업 단비코리아(대표 공경남)가 오프라인 매장과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새로운 리워드 앱 ‘캐시파이’를 런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캐시파이’는 카페, 음식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 설치된 단비코리아 전용 와이파이 공유기의 신호를 통해 해당 매장의 미션을 수행하면 포인트를 얻는 방문형 미션수행 리워드 앱이다.  

고객은 캐시파이를 통해 인근 매장에서 설정한 방문, 리뷰, 친구추천, 캐주얼게임, 광고보기, 랜덤박스 등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특히, 적립된 포인트는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이나 본인 통장으로 현금 입금도 가능하다. 

‘단비코리아’는 와이파이 공유기를 기반으로 한 매장 통합 서비스 플랫폼 스타트업으로 수익공유 광고 플랫폼 ‘애드파이(ad FI)’와 매장 리워드 마케팅 서비스 ‘럭키파이(lucky FI), 고객 대기 솔루션 ‘웨이트파이(wait FI), 비대면 주문 시스템 ‘오더파이(order FI), 출입명부 솔루션 ‘로그파이(log FI)’를 런칭한 명실 상부한 국내 넘버원 공유기 기반 통합 서비스 플랫폼 업체이다. 

특히, 단비코리아는 코로나19로 매우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 자영업자분들 위해 런칭 기념 한정으로 서비스 이용료를 면제하고, 추가 서비스와 매장에 필요한 다양한 홍보인쇄물도 일정기간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앱 다운로드 고객에는 500 포인트, 친구 초대 시 500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앱 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단비코리아 관계자는 “캐시파이는 공유기 하나로 고객과 자영업자 모두 윈윈이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리워드 앱"이라며, "전단 광고의 단순함에서 벗어나 재미를 기반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단비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와이파이 온라인 출입명부’는 다중이 사용하는 종이명부와 볼펜의 접촉과 태블릿PC, 휴대폰의 QR코드 생성과 태그도 필요없이 공유기에 접속하기만 하면 간단한 명부 작성이 가능한 솔루션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