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아기보습 브랜드 큐어베이비가 지역 위기 아동을 돕기 위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기부 캠페인 전품목1+1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큐어베이비의 유아워시는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탁월한 세정력을 제공하며, 아기크림, 아이로션, 신생아수딩젤은 식물 유래 펩타이드인 스콜로펜드라신-1을 함유하여 열감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큐어베이비

신생아아토피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전 제품의 성분을 홈페이지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하며, EWG그린등급의 원료와 USDA유기농 인증 성분을 사용, 피부저자극테스트와 논란성분 무첨가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최근 큐어베이비는 2021년 신뢰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에서 유아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고, 2021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어워즈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 2021년 한국 최고 브랜드 가치&혁신 기업(KBBVA) 아기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가 있다.

현재 큐어베이비의 어린이화장품세트는 온누리스토어와 궁 산후조리원에 입점해 있으며, 아난티코브 워터 하우스와 신세계 아쿠아 필드에 자외선차단제 제품이 입점해 오프라인에서 다향한 아기보습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한편 큐어베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기부 캠페인’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 100%를 돌려주는 ‘천사맘쓰큐 찾기’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큐어베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