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윤영실 기자] 배우 현빈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글로벌 가전 로봇 기업 ‘에코백스(ECOVACS)’의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N8 PRO PLUS’가 편리함과 가성비 모두를 잡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N8 PRO PLUS’는 기존 제품보다 더 강력해진 청소 능력과 스마트한 장애물 감지 능력을 보여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 제품

특히 최근 프리미엄 로봇청소기의 필수로 자리잡고 있는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주는 동시에 충전이 가능한 기능인 ‘오토 엠티 스테이션(Auto Empty Station)’이 포함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급의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강력한 흡입력으로 강력한 진공 청소와 전자 제어식 물 펌프를 갖춰 물걸레 청소 기능도 함께 갖췄다. 기존 LDS센서보다 4배 더 정확한 dToF 센서를 탑재한 ‘트루 매핑(TrueMapping)’과 3D 장애물 인식센서인 ‘트루 디텍트 3D(TrueDetect 3D)’을 탑재하여 주/야간에 상관없이 장애물과의 거리를 정확하게 인식하여 사각지대 없이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약 2시간의 연속 사용 시간과 물걸레 청소 모드 사용시 카페트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회피해 카페트가 젖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도 갖추었다. ‘에코백스 디봇 N8 PRO PLUS’는 한국 공식 총판 여우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