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 PMO 08, 가수분해 단백질 사용해 안심 섭취 가능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반려견의 건강을 고려한 ‘아미오 건강담은 간식’ 4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나의 친구인 반려동물이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의무를 다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풀무원의 반려동물건강먹거리 브랜드 ‘아미오(amio)’의 ‘건강담은 간식’은 지난 12월 출시된 반려견 주식 ‘아미오 건강담은 식단’을 간식 라인으로 확장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반려견의 4가지 건강 고민에 맞춘 기능성 원료로 건강하게 만들어 영양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담은 간식 관절&뼈’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과 초록입홍합을 사용하였고 주원료로는 가수분해한 닭고기를 사용하였다. 
‘건강담은 간식 눈&눈물’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DHA가 함유된 오메가3와 눈에 좋다고 알려진 블루베리, 금잔화추출물을 더하고 주원료로 가수분해 연어가 함유돼 일상에서 간편하게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건강담은 간식 장&소화’는 함께 출시된 제품 3종과 비교해 3배 많은 양의 ‘PMO 08’ 유산균과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돼 반려견의 편안한 소화와 장 건강을 돕는다. 

‘건강담은 간식 피부&모질’은 오메가3, 저분자피쉬콜라겐을 사용하고 주원료로 가수분해 연어를 사용했다. 가수분해 단백질은 반려견의 식이성 알러지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제품은 소형견과 중형견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적당한 크기로 설계돼 주식과 같이 사용하거나 칭찬 트릿, 노즈워크 용 간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스탠딩 형태의 지퍼백에 담겨 있어 보관 또한 편리하며 친환경 수성 잉크와 수성 접착제를 사용하여 환경까지 생각한 포장을 적용하였다. 
 
‘아미오 건강담은 간식’ 4종(80g / 5,000원)은 아미오몰, 풀무원샵, 자담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반려동물 용품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미오몰에서는 ‘건강담은 간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8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풀무원건강생활 반려동물케어팀 이성은 BM(Brand Manager)은 “반려동물의 평균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일상 속 꾸준한 반려견 건강 관리를 위하여 기능성 원료로 만든 건강 간식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만든다는 가치 아래 안전성과 영양성분뿐 아니라 건강 기능까지 고려한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