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오늘 (6월 12일) 정기토익(TOEIC) 시험이 진행됨에 따라서 토익정답을 확인하고 다음 시험을 대비하고자 하는 응시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이에 강남토익학원·토익인강 등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에서는 토익 시험 응시자를 위한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6월 적중예상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6월 적중예상특강’은 해커스토익 스타강사진이 직접 선정한 토익시험 예상문제와 해설강의가 무료로 제공되어 수강생들은 다음 시험에 보다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수강생들은 해커스 모의토익 문제를 풀고, 적중예상특강으로 모든 문제들에 대한 해설을 들을 수 있으며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출제한 최신 출제 경향 반영 문제를 통해 실전에 대한 감각을 익힐 수 있다.

해당 강의는 김동영 강사, 한승태 강사, 한나 강사, 주대명 강사, 조성재 강사, 이상길 강사, 강상진 강사, 민지원 강사 등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진행하는 무료 토익 예상 강의로, 입문부터 실전까지 다양한 난이도로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 토익 시험 전에 마무리로 학습 용도로 활용하면 효과적이다.

매 월 무료로 진행되는 해당 특강은 토익 준비생들을 위해 전 달의 토익시험 난이도와 유형을 분석하여 제공할 뿐 아니라,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문제들과, 실제 토익 시험에 적중한 바 있는 예상 문제들을 다수 제공하고 있어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아울러 해커스는 토익시험 직후, 정답서비스를 통해 토익성적발표 이전에 자신의 점수를 간편하게 예측할 수 있는 ‘해커스 토익정답 실시간확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성적 입력 후 결과 페이지에서 본인의 취약유형을 분석해주고, 이에 맞는 약점보완 문제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은 자신의 실력을 보다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다.

실제로 매 토익 시험 직후 모든 문항에 대한 정답을 공개하는 해당 서비스는 실제 토익점수와 100% 일치한 사례가 다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매 토익시험 마다 해커스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정기토익 해설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해커스토익 홈페이지에서는 2021년 정기토익일정 및 점수발표일, 접수 기간 등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토익시험 접수 방법을 간략하게 안내하고 있기 때문에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참고할 만하다.

참고로, 해커스에서는 시험 당일부터 익일까지 토익 자유게시판 내에서만 '게시글 댓글쓰기 이벤트'를 한정적으로 진행하며 게시글과 댓글만 써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토익 자료집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토익성적, 토익접수, 토익시험 일정, 토익학원 비용, 토익 준비물, 토익 공부법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