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소셜 노래방 앱 썸씽(SOMESING, 대표 김희배)이 6월 한달간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하는 ‘Play Together! 한 달간의 앱 상생 할인 프로모션’의 대표 서비스로 소개된다.

‘Play Together! - 한 달간의 앱 상생할인’은 2021년 6월 한 달간, 한국 Google Play 스토어 내의 비게임(non-game) 앱을 대상으로 한국 이용자가 Google Play 결제시스템으로 구매하는 유료앱 및 디지털 콘텐츠(인앱상품, 정기 구독)에 대해 15% 할인을 제공해 주는 프로모션으로, 한국의 모든 개발사들이 Google Play 플랫폼 상에서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6월부터 1개월 간 진행되는 금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어려운 시기 일상 속에서 유저들에게 힘이 되었던 다양한 앱 서비스들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상단의 프로모션 홍보배너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소개가 된다. 썸씽은 프로모션 홍보배너 내에서 ‘휴식이 필요할 때' 즐기는 대표적인 앱 중 하나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구글 플레이에서는 금번 캠페인의 메시지 전달을 위해 인기 아티스트인 ‘악동뮤지션 수현’을 모델로 하여 TV광고를 제작해, 지상파 3사 및 JTBC, TV조선, 채널A, MBN 등 주요 종편채널과 tvN, OCN, YTN 등 케이블의 프라임 스팟에 대대적인 홍보를 집행할 예정인데, 썸씽은 광고 중 수현이 직접 노래부르는 장면을 통해 소개 될 예정이다.

썸씽의 김희배 대표는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로 힘겨웠던 시기에 썸씽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었다는 사실에 개발사 대표로서 큰 보람을 느꼈다” 고 소감을 밝히고,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보다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도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금번 캠페인에 대표 서비스로 TV광고에도 함께 할 수 있게 도와 주신 구글 플레이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