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최근 건설되어 지고 있는 신축빌라는 복층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관리비 또한 저렴하게 책정되고 있다.

모던함과 현대적인 디자인의 세련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육아 및 휴식, 업무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공간을 분리하여 사용하기 쉽다. 예시로 복층 빌라는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공간들을 영화 시청이 가능한 휴게 공간 혹은 아이를 위한 독서 공간 등으로 조성이 가능하다.

신축 빌라에 대한 수요량이 급증하면서 학교나 학원 같은 교육 시설이 갖춰진 곳 주변으로 지어진 경우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나날이 수요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늘어나는 수요량만큼이나 신축빌라 매매 및 전세빌라 계약으로 인한 피해자들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기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매매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다년간 운영되어 오고 실제 후기가 많은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계약을 진행해야 피해를 막을 수 있다.

그중에서도 신축빌라 중개업체 ‘중앙하우징’에서 수요자들을 위한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중개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혀왔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도록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 사항에 따라 맞춤 컨설팅과 빌라 투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수도권 및 인근 지역의 신축빌라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한편 중앙하우징에서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인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 8천~2억 7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