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최근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인테리어 시공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도 지속적인 수요를 보이고 있다. 또한 주차 공간이 있고, 엘리베이터, 보안 CCTV, 무인 택배함 등 여러 편의시설들을 갖춘 신축빌라는 아파트 못지않은 주거시설로 호응이 높다.

"입주민의 건강을 생각하여 친환경 자재로 신축빌라가 건축되는 경우가 많고, 개인 프라이버시와 보안 등에도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라며 수도권 지역 빌라 전문 시공 업체들은 말한다.

다만 이러한 신축빌라의 인기에 힘입어, 비양심적인 부동산 중개 업체 또한 성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빌라 수요자는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실제 고객들의 후기를 검토하고, 신뢰받는 중개 업체를 선정하여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수도권 지역에서 오랜 기간 빌라 매매를 전문으로 한 중앙하우징이 고객들에게 큰 신뢰를 받고 있다.

중앙하우징은 허위매물이 아닌 신축빌라 실매물을 다량 보유하고 있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부터 무료 빌라 투어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서울·경기·인천지역의 빌라 분양정보와 생생한 고객 후기를 직접 볼 수 있다.

중앙하우징 대표는 "고객 한 분 한 분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전 직원들이 내 가족이 살집을 마련한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이는 빌라 매물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