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다양한 산업들의 서울 외곽 이전 현상이 두드러지면서 주거환경 선택 필수 조건에도 변화가 생기고 있다. 금융의 디지털화로 빅테크 기업의 금융 잠식이 가속화되고 있고, 이로 인해 금융업 종사자들의 온라인 플랫폼으로의 이직 증가, 그러한 빅테크 기업이 위치한 분당ㆍ판교 지역이 금융의 거점역할을 하는 곳으로 변모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고령화 인구 증가로 인한 바이오헬스 산업의 성장으로 대형 의료병원, 소위 말하는 ‘병세권’도 주거 선택 시 중요한 고려 사항이 되고 있다. 강남, 잠실에 이어 분당도 대형 병원과 인접한 주거환경이 단지와 학군만큼이나 프리미엄 가치로 크게 작용하고 있다.

ⓒ한샘 바흐하우스

분당 서울대학교 병원과 분당을 대표하는 우수한 학군, 산과 탄천이 자리한 완벽한 배산임수의 환경, 가까운 판교 IT 지역까지 아우르는 부동산의 긍정적 요소 등 프리미엄 조건을 모두 갖춘 한샘 바흐하우스의 가치는 그래서 더욱 특별하다.

럭셔리 프라이빗 하우스를 지향하는 단독 주택형 복합단지 한샘 바흐하우스는 언택트 주거환경을 구현한 신개념 디자인으로 평가되기도 한다. 11개의 프라이빗한 공간과 세대별 전용 주차장 및 엘리베이터, 거실 중심에서 자연을 누리는 11m의 실내 중정, 6개의 정원과 테라스에서 365일 자연의 변화를 편안히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대표적인 장점으로 작용한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2020년 11월 준공과 함께 입주가 시작된 한샘 바흐하우스는 프리미엄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소비 트렌드의 지속과 환경 변화가 반영되어 성공적인 분양 마감 임박을 앞두고 있다.

차원이 다른 고품격 하이클래스 주택형 복합단지에서 실시간 자연을 곁에 두고 공간이 주는 예술적 가치로 여유롭게 모든 일상이 가능한 곳, 분당 한샘 바흐하우스는 미래형 주거 트렌드를 제안하는 명품 주택 브랜드로 확실한 포지셔닝을 구축해 분당 프리미엄을 한층 더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전문직 종사자를 비롯해 재택근무가 늘어남에 따라 개인 주거환경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입주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잔여세대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다. 자세한 사항 및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 신청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