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고기 ‘엑셀비프’ 소포장 브랜드 엑셀컷 설 선물세트 2종, 2월 5일까지 판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카길 프로틴 그룹(지사장 하진태)은 2021년 설 명절을 앞두고 프리미엄 소고기 엑셀비프(Excel®)를 소분 포장한 ‘엑셀컷(Excel Cut)’ 설 선물 세트 출시 소식을 전했다.

엑셀컷 제조사인 국내 최대 육가공업체 IPC는 설 명절을 맞아 차별화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엑셀컷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총 2종으로,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LA 갈비와 인기 부위 4종 모듬팩으로 구성됐다. 엑셀컷 판매 온라인몰 미트포유에서 2월 5일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엑셀컷의 원료육인 엑셀비프는 미국 PIERS 리포트를 기준으로 2019년부터 11개월 연속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그 위상을 굳건히 하고 있는 소고기 브랜드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엑셀컷 설 선물세트는 식품 소량 구매 트렌드에 따라 보관과 소분이 편하도록 구성됐으며, 프리미엄 소고기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엑셀컷 LA 꽃갈비 선물세트’는 마블링이 우수한 최상급 꽃갈비 부위인 갈빗대 6∙7∙8 번만 사용해 정통 LA갈비의 부드러움과 담백함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mm 두께로 손질되어 최상의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양념이 잘 배여 조리도 용이하다. 세트당 2kg으로 1kg씩 두 팩으로 나누어 소분 포장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인기 4종 모듬팩 선물세트’는 긴 설 연휴 동안 명절 음식 외 다양한 소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엑셀비프의 인기 부위 4종을 개별 포장해 세트로 구성했다. 부채살(500g)은 칼집을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눈꽃 마블링의 살치살(500g)은 구이에 최적화된 두께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엑셀컷은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진공스킨포장’과 ‘트레이 실링’ 공법을 적용해 이중으로 포장되어 배송된다. 이러한 최신 포장 기술로 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미생물 번식을 막고, 장기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배송 날짜 지정 서비스도 제공한다. 배송일로 지정된 날짜 3일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지정된 날짜에 배송해 일정에 맞춰 선물하기에 용이하다. 포장 가방은 친환경 트렌드를 반영해 재활용할 수 있는 소재로 제작, 장바구니나 보조 가방 등으로 활용 할 수 있다. 또한 50개 이상 단체 구매 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엑셀컷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고품질 소고기의 인기 부위만을 엄선해 설 선물세트로 기획했다”며 “코로나 19가 장기화 되는 상황에서도 많은 분이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소고기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