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서울 삼성동에 위치하고 있는 오크우드 호텔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예약 시 최고급 메뉴를 자랑하는 오크레스토랑의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식음 바우처를 1박당 3만원까지 제공해 준다고 밝혔다.

객실을 이용할 때 식사에 대한 부분을 신경 쓸 수 밖에 없는데 보통 그 곳에서 먹어볼 수 있는 음식을 먹는 것을 더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서 오크우드 호텔에서 준비한 홈페이지 예약 특전으로 객실 이용 시 레스토랑의 다양한 메뉴를 이용해 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바우처는 테이블 당 3장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며 타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 중복사용이 불가능하다.

사용 가능 업장으로는 (중복할인 불가능)오크레스토랑&바, 마쯔가제, 이화원, 피에프창 코엑스점 이며, 오크레스토랑의 경우 바우처로 조식 이용 시 동반객 1만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해당 특전 프로모션 기간은 12월 31일 까지 이며, 홈페이지 예약 고객에게만 적용된다는 점을 참고해야 하고 당사 사정에 따라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레스토랑 및 호텔에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기간이 끝나기 전에 예약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