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최근 코로나19 장기화 및 재유행으로 인해 개인 위생과 면역력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성의 경우 생리 전 후 불쾌함이나 공공시설 이용 등 청결한 관리를 원하는 수요가 높아 질세정제나 여성세정제 추천 제품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주)씨에이치바이오의 여성용품 브랜드 샤인애(SHINEPH)가 출시한 여성들의 Y존 청결을 위한 젤타입 일회용 여성청결제 ‘샤인피에이치’가 주목을 받고 있다.

샤인애의 일회용 여성청결제 ‘샤인피에이치’는 Y존을 위한 멀티이너솔루션으로 특허받은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한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샤인피에이치는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디자인이 강점으로 하드 케이스로 외부 노출을 확실하게 차단한 특허받은 일회용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한 특징이 있다. 고무재질의 굴곡진 패턴으로 미끄럼을 방지했으며, 슬림한 곡선으로 가볍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샤인애는 올해 10월 1일부터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수출인큐베이터 사업에 선정되어 2년간 뉴욕 지사를 운영 중이다. 현진 코트라 등의 지원을 받아 바이어 발굴에 힘쓰고 있으며, 뉴욕지사의 요청으로 미국시장에 적합한 패키징 ‘샤인패에이치 플러스’를 출시하기도 했다.. 

씨에이치바이오 정화 대표는 “간편하고 청결하게 Y존을 관리할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샤인피에이치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욱 안심하고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샤인피에이치는 2019년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및 여성청결제 부문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1위’ 화장품(여성쳥결제)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