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정원삼이 2020년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동일 제품 5개 구매하면 1개를 더 증정하는 ‘2020년 추석선물 5+1 증정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홍삼은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이 중요해진 시기에 간편하게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홍삼 함량에 따라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하기도 했다.

정원삼은 홍삼스틱을 비롯해 홍삼포 등 다양한 홍삼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홍삼 전문 브랜드이다. 홍삼 중에서도 품질이 뛰어난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해 추석 건강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정원삼 5+1 이벤트 대상 제품은 정원삼 전 제품이며 2020년 판매량 기준 1초에 1포씩 판매되고 있는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과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황후애궁’, 6년근 발효홍삼 농축액을 담아 더욱 진한 ‘6년근 발효홍삼정365‘ 제품이 추석 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정원삼 관계자는 “코로나19와 태풍 피해로 인해 추석선물 준비가 부담스러운 분들도 많을 것”이라며 “정원삼에서 준비한 5+1 이벤트를 통해 경제적이고 건강한 추석선물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원삼 5+1 이벤트는 동일제품 5개를 하나의 주소지로 배송 받을 경우에만 해당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인 네이처가든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