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글로벌 헤어 프로페셔널 전문 기업 그리에이트 헤어아트 그룹은 8월 26일, 27일 유튜브 라이브 중계를 통한 비대면 랜선 헤어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랜선 헤어 세미나는 ‘글로벌 라이브 세미나’라는 이름으로 개최됐다. 특히 베트남,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홍콩, 대만, 중국 등 총 7개국의 해외 바이어가 화상회의 플랫폼인 ‘ZOOM’을 통해 비대면 세미나에 참석하여 소통했다. 코로나19로 국내, 외 대면 세미나 개최가 어려운 상황에서 무료 랜선 세미나를 통해 헤어 디자이너들과 바이어의 교육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평가다.

K-STYLE을 테마로 여성펌, 남성펌, 클리닉과 헤드스파까지 풍성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탄탄한 강사진의 시술 노하우를 들을 수 있어 헤어 디자이너와 바이어들의 관심이 상당했다. 특히 K-STYLE의 여성펌, 남성펌에 대한 인기가 높은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폭발적인 호응이 있었다. 클리닉과 헤드스파 강연에서는 한국의 뛰어난 두피, 모발 관리 기술에 대한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행사 종료 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내용들을 해소하는 시간을 마련되어 유익한 세미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리에이트 헤어아트 그룹 이승수 회장은 랜선 세미나에 함께한 전 세계 바이어와 디자이너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뜻하지 않은 팬데믹과 경제악화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위기를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도록 그리에이트 그룹은 끊임없이 고민하고 정진하여 믿고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로써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30년 전통의 헤어 프로페셔널 전문 기업이라는 명성을 이어가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는 새로운 헤어 세미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