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개인투자자를 위한 주식정보회사 불스인베스트는 최근 법무법인을 통해 6월 VIP서비스 수익률 공증을 받았다. 전문가 수익률 공증으로 투명한 정보공개를 하여 주식투자자들의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불스인베스트는 VIP, VVIP서비스를 통해 6월 한 달간 수익 청산한 종목은 총 47종목이며 누적수익률은 291.86%, 평균 수익률은 7.26%을 달성하여 그 실력을 인증하였고, 수익청산 종목들은 홈페이지에 공개중이다.

기간 내 수익청산 된 종목들 중 가장 높은 수익률은 낸 종목은 VIP포트에서 추천된 조선선재가 수익률 74.76%를 달성하였으며, 그 뒤를 이어 SK케미칼이 수익률 11%를 기록하며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불스인베스트는 앞으로 급변하는 금융시장 상황을 대비해 최고의 전문가 진들로 구성, 시스템보강 등 운용여건 변화를 능동적으로 구축, 편리한 회원 서비스와 다양한 주식 상품 창출을 목표로 달성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불스인베스트는 앞으로도 해당브랜드의 실력과 공신력을 증명하기 위해 월 1회 지속적인 수익률 공증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불스인베스트는 주식투자자를 위한 체험방 무료 체험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불스인베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