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초 한여름 더위로 뜨거워지는 태양만큼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ABC주스에 주목이 더해지고 있다. ABC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을 더해 만든 해독주스로 디톡스주스, 클렌즈주스로 알려져 있다.

또한 ABC주스는 6월 8일 tvn ‘건강함의 시작, 몸의 대화’ 프로그램에 그 레시피와 효능이 소개되어 화제다. 방영된 프로그램에서 가정의학과 이해인 교수는 “ABC주스의 사과는 식이섬유인 펙틴성분이 소화 흡수를 느리게 하여 지방 흡수를 방해하고 위와 장에서 만난 지방을 함께 배출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염근상 교수는 “색이 선명한 과일 채소의 폴리페놀이라는 항산화 물질이 내장지방 속 염증 호르몬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다양한 ABC주스 제품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 중 시중에 일반적인 ABC주스와 차별화를 둔 제품이 있다. 바로 프리즘 더진한ABC주스다. 더진한ABC주스는 추출액, 농축액, 착즙액, 분말에 물을 섞는 일반적인 제품과는 달리 과채를 통째로 갈아 넣어 건더기가 가득한 무첨가 스무디주스로 차별화된 상품 가치를 전해주고 있다. 또한 비트 특유의 흙 맛을 잡아주는 레몬즙과 소화를 도와주는 매실액을 넣어 그 맛을 더했다.

이에 프리즘주스 관계자는 “과채를 통째로 갈아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번거롭고 시간도 오래걸리지만 홈메이드 방식의 상품성을 제대로 알아봐 주시는분들로 인해 회원 수 급증 및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주문에 쉴 새 없는 생산일정을 보내고 있지만, 앞서 말한 프리즘주스만의 가치를 알아봐주는 고객들 덕분에 보람을 느낀다.” 라고 전했다.

또한 프리즘주스는 ABC주스와 더불어 통째로 갈아낸 참마&적양배추주스, 미나리&주스를 연달아 출시하며,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 한편 관련 상품은 프리즘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